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여유

로그인 없는 2018년 무료 토정비결 보기(모바일 가능)

by 정오와 자정 2017. 12. 31.

사건과 사고가 유난히 많았던 2017년이 지나가고 새로운 기운으로 시작하는 2018년에는 뭔가 새롭게 변화하고 싶은 욕망과 더불어 내가 생활하고 생각하며 변화하는 과정을 남기고 싶어 티스토리에 둥지를 만들었다. 더불어 새해를 맞이해 한 해 운수를 살펴볼 수 있는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를 소개함으로써 2018년 대박을 기원해 본다.




2018년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


토정비결은 백성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보다 나은 생활을 위해 토함 이지함 선생님이 서술하신 술서로 인생의 길흉지사를 14궤로 나눈 것을 현대에 맞게 재해석하여 한 것입니다. 새해 초에 토정비결을 즐겨 보는 이유는 한 해를 살아가면서 좋은 일과 나쁜 일을 사전에 대비함으로써 길흉으로 인한 사건 사고를 막아보자는 의미이며, 하나의 재미와 덤으로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1. 신한생명 토정비결


신한생명은 다른 곳과 달리 꾸준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따뜻한 서비스-->생활서비스-->운세/사주

※ 바로가기 주소-->신한생명 토정비결




2. 농협 토정비결


농협 역시 매년 토정비결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꼭 꼭 숨겨둔 모양새로 찾기 쉽지않은데요 접근 경로는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농협라운지-->농협라이트스토리--> 운세보기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 농협 토정비결-->바로가기



3. KB손해보험 토정비결


KB손해보험에서도 무료 토정비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인 경우에는 로그인한 후 아래 접속경로를 통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KB손해보험 회원-->상단메뉴 중 정보/이벤트-->유익한 생활정보-->오늘의 운세 

※ 비회원 -->바로가기


kb손해보험 토정비결은 성명과 생년일시를 설정한 후 운세 결과보기를 클릭해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4. 무료운세 사이트


회원가입없이 오늘의 운세를 비롯한 주간운세, 월간운세, 궁합, 평생운세, 토정비결 등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꿈과 관련된 정보도 제공하고 있어 꿈 해몽에도 도움이 되는 사이트입니다.

※ 무료운세사이트-->바로가기




5. 사주(Saju) 무료운세 토정비결


사주 무료운세 역시 무료로 오늘의 운세부터 주간, 월간, 평생 사주는 물론 토정비결과 꿈해몽, 나아가 5년, 60년 운세, 2년 토정비결, 직업운, 사업운, 애정운, 부부운 등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 사주무료운세 토정비결-->바로가기



6. 모바일 무료토정비결 어플


스마트폰 보급과 사용이 일반화 된 현대에 있어 휴대폰이 생활속 깊이 자리하고 있으며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토정비결은 어플을 통해서 이용이 가능한데요 안드로이트폰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토정비결 오리지널'을 다운로드하면 2030년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구글플레이 스토어-->어플다운로드




각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무료토정비결을 직접 테스트 해 본 결과 어느 정도 차이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토정비결은 재미삼아 보는 것으로 제한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다만 너무 좋은 운이라면 겸손이 필요하고, 나쁜 운이라면 조심하는 마음을 가짐으로써 평소 자신을 낮추고 상대를 존중하는 자세가 모든 일에 도움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