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여유

2021년 무료토정비결 운세 사주 꿈해몽 궁합 No 가입

by 정오와 자정 2020. 11. 28.

2021년은 신축년(辛丑年)으로 소띠 해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전 세계가 어려움에 처해 있는 상황에서 새로 밝아오는 2021년에는 백신과 치료제가 개발되어 다시 이전처럼 활기찬 세상이 되길 바라봅니다. 신축년은 신성한 기운을 지닌 흰소의 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매년 새해가 되면 재미 삼아 새해 운수를 보는 분들이 많으시죠? 오늘은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토정비결을 비롯해 운세, 궁합, 사주, 꿈해몽까지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2021년 달력)

 

추천하는 사이트는 '가입없이 이용하는 100% 무료운세~'라는 사이트로 광고수익으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이 사이트 외에 여러 곳의 무료운세사이트도 있지만 간편하다는 점 때문에 추천드리니 도움이 되었음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dream.freeunse.funstory.biz/

 

 

이용 방법

 

서두에서 언급했듯이 제공되는 서비스는 여러가지입니다. 이용방법은 아래처럼 왼쪽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한 후 성별, 생년월일시를 선택한 다음 사용하는 양력이나 음력 선택 후 다시 평달이나 윤달중에서 해당되는 것을 선택하고 '확인'을 누르면 원하는 서비스를 볼 수 있습니다.

 

 

 

무료 토정비결 보는 법

 

토정비결은 2025년까지 볼 수 있습니다. 다만 2009년생 이전만 볼 수 있으며 총운과 음력 1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운세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좋은 일만 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달도 있습니다. 좋지 않은 달은 조심한다는 의미에서 자중하거나 겸손하게 처신한다면 나쁜 일이 생기지 않거나 약하게 생기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무료운세 보는 법

 

무료운세는 오늘의 운세, 주간 운세, 월간 운세로 나눠지며 오늘의 운세는 다시 어제의 운세, 내일의 운세, 특정일 운세로 구분이 됩니다. 운세는 총운, 사업운, 금전운, 애정운, 소원풀이, 희망사항으로 구분되어 제공됩니다.

 

 

 

무료 궁합 보는 법

 

궁합은 남자와 여자 두 사람이 대상이 됩니다. 따라서 두 사람의 사주정보를 입력해야 원하는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의 사주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한 후 궁합보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두 분의 성격운, 애정운, 결혼운, 운명적 궁합, 결혼 후 궁합까지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요즘은 재미로 보는 경우가 많은 만큼 결과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도록 하시는 게 도움이 되겠죠.

 

 

 

꿈해몽

 

꿈은 누구나 꾸게 됩니다. 하지만 새해 첫날 꾸는 꿈이 한해를 좌우한다는 생각에 많은 분들이 새해 첫 꿈을 중시하는 편입니다. 꿈에도 길몽, 태몽, 흉몽, 자각몽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어떤 꿈을 꾸는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따라서 이 사이트에서는 1,000여 가지 꿈해몽을 비롯해 검색을 통해서도 자신이 꾼 꿈 풀이가 가능합니다.

 

 

사람은 미래를 볼 수 없는 한계가 있어 종교나 그와 유사한 믿음을 가지게 됩니다. 살아가면서 좋은 결과만 있기를 바라는 것은 인지상정입니다. 더불어 순리를 따르면 기회가 더 많다는 사실 또한 상식입니다. 욕심보다는 목표를, 꿈보다는 행동을, 교만보다는 겸손을, 이기적이기보다는 이타적인 삶을 추구하다 보면 나쁜 일보다는 좋은 일이 더 많을 것입니다. 2021년 한해는 모든 분들이 원하시는 바를 꼭 이루시길 진심 기원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