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C info

재미로 보는 로또복권 원리와 로또번호생성기(추출기)

by 정오와 자정 2020. 11. 7.

최근 로또번호 1등 당첨금의 희소가치가 많이 떨어졌다. 1등 당첨금으로 아파트 한 채 구입하면 겨우 먹고 살 정도의 금액만 남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로또복권은 누군가에게는 한 주간의 재미와 희망으로, 또 누군가에게는 절박함에 대한 구원의 희망으로 다가온다. 이러한 사람의 심리를 이용해 최근 돈을 받고 로또번호를 제공하는 업체가 우후죽순 늘어나고 있다. 로또의 원리를 안다면 어느 누구도 돈을 투자하지 않을 업체임에도 적지 않은 사람들이 피해를 입고 있는 것이다. 차라리 그 돈으로 복권 한 장을 더 구입하는 것이 확률적으로 높은데도 말이다.

 

 

 

로또복권 원리는?

 

'로또는 과학이다!'..... 어디선가 많이 본 문구다. 한마디로 귀신 씻나락 까먹는 소리다.

로또는 1번에서 45번의 번호 중 6개를 조합하는 게임으로 조합할 수 있는 개수는 8,145,060개이다. 즉, 로또복권 1 등 당첨 확률은 1/8,145,060인 것이다. 이는 누군가가 길을 가다 교통사고로 죽을 확률보다 적고, 번개에 맞을 확률보다 더 적다. 또한 매 회 독립적으로 발생하는 사건으로 이전에 발생한 번호와는 전혀 상관이 없다. 때문에 지나간 당첨번호를 분석하거나 다양한 기법을 동원한다 해도 전혀 관련이 없다는 말이 되는 것이다.

 

 

 

로또복권 명당?

 

로또복권 판매처 가운데 1등이나 2등을 많이 배출하는 곳이 있다. 그래서 등장하는 문구가 '로또 명당'이다.

정말 명당이 있는 것일까? 이런 판매처의 공통점은 사람이 많이 지나다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이다. 즉, 더 많은 복권을 판매함으로써 더 많은 당첨자를 배출하게 되고 이러한 소문이 더 많은 사람을 불러들여 확률을 더욱 높이게 되는 원리다. 로또복권에 당첨될 확률을 높이는 방법은 서로 다른 번호의 더 많은 복권을 구입하는 방법이라는 것이다.

 

 

 

1등 당첨자가 많아지는 이유는?

 

아래 이미지는 2020년 10월 31일 935회 당첨자와 당첨금이다. 1등은 13명, 2등은 120명.....

그렇다면 왜 1등 당첨자가 많을 것일까? 이유는 간단하다. 총판매금액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총 93,934,898장의 복권이 판매되었고 이를 확률적으로 나누면 93,934,898을 로또복권 1등이 될 확률 8,145,060으로 나누면 대략 11.5명이라는 계산이 나온다. 즉 더 많은 사람이 더 많은 복권을 구입할수록 1등 당첨자 수가 늘어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추천 로또번호 생성기(추출기)

이제 로또복권의 원리를 알았다면 머리 아프게 번호를 조합하려고 하기 보다는 서로 다른 번호의 복권을 더 많이 구입하는 것이 당첨확률을 높이는 방법이라는 것을 알았을 것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원하는 번호를 조합에 포함시키고자 하는 욕구를 지니고 있다. 꿈에서 조상이 선몽을 했던 아니면 특정 사건에서 힌트를 얻었던......

로또번호 생성기(추출기)를 이용하면 조합에 편리하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로또번호 생성기, 로또번호 추출기 어플 중 무료로 소비자를 위한 어플이 있어 함께 추천한다.

 

<추천 로또번호생성기>

 

 

로또번호 생성기는 종류가 다양하다 그 중에는 회원가입을 유도하는 어플이 있어 조심해야 한다. 여기서 추천하는 어플은 순수하게 확률을 높일 수 있게 만들어져 있는 듯 하여 추천하니 참고하면 된다. 이 외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어플도 있다. 필요시 다운받아 활용하면 될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