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3

염증에 좋은 생활속 식재료와 바르게 먹는 방법 염증을 다스리는 생활 속 식재료 종류와 효율적인 섭취방법 암, 관절염, 비만, 뇌졸중, 디스크, 당뇨, 협심증, 심근경색, 심장병, 우울증, 알츠하이머 등 우리 몸에 각 종 질환의 원인이 되는 것이 바로 염증이다. 염증은 급성 염증과 만성염증으로 구분되는데 우리 몸에 치명적인 질환으로 발전하게 하는 것은 만성염증이다. 염증의 원인으로는 스트레스, 환경, 상해, 투약, 식습관 등 다양한데 우리가 매일 먹어야 하는 식습관을 통해서 염증 발생을 억제하고 예방할 수 있어 염증에 좋은 식재료와 섭취방법에 대해서 알아본다. 염증에 좋은 주변 식재료와 효과적인 섭취방법 우리가 매일 섭취하는 식단이 중요한 것은 비단 염증 뿐 아니라 우리 신체의 균형적인 발달과 기능을 위해서도 꼭 필요하다. 하지만 적지 않은 사람들이 .. 2019. 10. 6.
무료 바이러스 백신 윈도디펜더 추천 이유 일반인 가운데 백신 바이러스를 유료로 사용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얼마 전까지 안랩을 사용하다 유료화시키려는 움직임으로 무료로 사용하던 안랩 프로그램의 한계성을 느껴 무료 백신을 검색하던 중 윈도 디펜더의 뛰어난 성능을 확인,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으로 윈도우 디펜더(Window Defender)만 사용하고 있다. 백신 테스트 사이트인 'AV 테스트' 평가 기준은 인증, 보호, 실행력, 사용성 4가지 기준이며 평가 결과는 내놓으라 하는 업체들과 동등한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안랩과 비교시에도 윈도 디펜더가 톱클라스 수준에 속하지만 안랩은 그렇지 못했고 보호성에서도 안랩은 4점에 그쳐 6점을 획득한 윈도우 디펜더에 비해 떨어지는 점수였다. 우리나라는 아직 윈도우 브라우저를 많이 사용하고 있다. 물론.. 2019. 10. 6.
집 곰팡이(옷, 욕실, 벽지, 가구 등) 제거하는 방법 여름이 끝나고 가을이 되면 그동안 습기로 찌든 구석구석을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추운 겨울이 되면 실내외 온도차로 인한 습기로 인해 곰팡이가 더 심해질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곰팡이는 공기가 잘 통하지 않는 구석이나 가구가 위치한 곳, 습기가 많은 욕실 등에 잘 자란다. 따라서 평소 통풍이 잘 되지 않는 곳은 하나하나 점검한 다음 곰팡이 제거제 등을 이용해서 제거해 주는 것이 건강에 좋다. 집 곰팡이 제거제 종류는? 가정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곰팡이 제거제는 다양하다. 곰팡이는 옷을 비롯해 벽지, 목재, 타일. 시멘트 등 다양한 곳에 뿌리를 내리기 때문에 이들을 제거하기 위 헤서는 그에 적합한 곰팡이 제거제가 무엇인지 알고 사용하는 것이 좋다. 가장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식초다. 그 외 표백제.. 2019. 10. 3.